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

기획전

골드번호 프로모션

모두가 원하는

골드번호 득템 찬스

응모기간
06. 10.(월) ~ 06. 23.(일)
당첨자 발표
06. 28.(금)

1인 최대 3개 번호까지 응모 가능합니다.

골드번호 프로모션 응모방법

1인(생년월일 및 외국인등록번호 기준) 최대 3개의 골드번호만 응모 가능하며, 중복으로 응모하실 경우 기존 응모 내역은 자동으로 취소 처리됩니다.

  • 01. 온/오프라인 응모 가능

    T 다이렉트샵 또는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을 방문하여 프로모션에 응모해 주세요.

  • 02. 골드번호 유형/번호 선택

    원하시는 골드번호의 유형과 번호를 선택해 주세요.

  • 03. 응모할 골드번호 선택

    골드번호의 국번과 응모할 네 자릿수를 선택해 주세요.

  • 04. 번호확인/취득유형 선택

    응모하실 골드번호 및 응모수를 확인하신 후, 취득유형을 선택해 주세요.

    SK텔레콤 고객님 : 010 신규/기기변경/번호변경 다른 통신사 고객님 : 010 신규가입/번호이동

  • 05. 휴대폰/아이핀 본인인증

    휴대폰 본인인증 및 아이핀인증 후 ‘응모하기’ 버튼을 눌러 주세요.

  • 06. 응모 완료

    응모가 완료되었습니다. 응모 내역을 조회/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.

골드번호 응모 확인 및 취소

응모 내역을 조회/취소하실 수 있으며,
취소 후 동일번호 및 다른 번호로 재응모가 가능합니다.

골드번호 프로모션 상세 안내

01. 프로모션 일정안내

  • 응모기간
    2024. 06. 10(월) ~ 2024. 06. 23(일)
  • 당첨자 발표
    2024. 06. 28(금)
  • 골드번호 수령기간
    2024. 07. 01(월) ~ 2024. 07. 19(금)

    골드번호 취득 가능 기간 내에 취득하지 않을 경우, 당첨이 자동 취소됩니다.

02. 프로모션 유의 사항

  • 1인(생년월일 및 외국인등록번호 기준) 최대 3개의 골드 번호 응모가 가능하며, 당첨된 고객 명의로 1개 번호만 취득 가능합니다.
  • 외국인 고객은 오프라인 대리점/지점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  • 단, 번호이동과 번호변경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취득이 가능합니다.
  • 만 4세 미만 고객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만 4세 이상 ~ 만 14세 미만의 고객은 T 다이렉트샵에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.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당첨자는 응모 시 인증하신 연락처로 SMS가 발송됩니다.
  • 골드번호 당첨자는 취득 가능 기간(2024. 07. 01 ~ 07. 19) 내에 T world 공식인증 대리점, 지점 및 T 다이렉트샵에서 신규가입, 번호이동, 기기변경, 번호변경을 통해 번호를 취득하셔야 합니다.
  • 정부기관 골드번호 관리 기준에 의거하여, 아래 대상은 응모 및 추첨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    - 동일 명의 기준 1개 이상 골드번호를 보유하거나 현재 사용중인 고객
    - 최근 1년 이내 골드번호 당첨 후 취득 이력 보유 고객 (현재 골드번호 보유 여부 무관)
    - 자사, 대리점, 고객센터, 관계사 임직원은 골드번호 응모대상에서 제외
    - 법인회선 가입자(※ 특수기관번호 경찰, 국정원, 청와대, 군 등 사용자는 21년 하반기부터 응모 가능으로 변경)
    - 당첨된 이후 '번호 취득 기간' 내 번호변경 횟수 제한 (90일 내 2회) 된 경우, 번호 취득 불가
  • 당첨 후 취득되지 않은 번호는 자동으로 회수되어 추후 추첨 대상 번호에 포함됩니다.
  • 넘버플러스, 데이터 함께쓰기 자번호, 080번호, 012번호, 번호안내 요청번호 응모 불가
  • 당첨번호가 매매 목적으로 이용된다고 판단될 경우 SK텔레콤 번호관리규정에 의거하여 회수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정부기관과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선호번호 추첨위원회 입회 하에 무작위 추첨방식으로 진행됩니다.
  • 이동전화 번호변경은 이용약관 제6조 제2항에 따라 90일 내 2회까지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 골드번호 취득기간 중 이동전화 번호변경 횟수가 초과되는 경우에는 골드번호 취득이 불가합니다.

03. 문의

  • 114 SK텔레콤 고객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