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럽기변 할인

서비스 가입 정보

  • 클럽기변

  • 서비스 가입일수

    일

  • 휴대폰명

    ()

  • 휴대폰 식별번호(IMEI)
  • 반납하시는 단말기의 휴대폰 식별번호(IMEI)를 확인해 주십시오.
  • 단말기 할부금 면제금액

    원

신청 전 확인사항

단말기 할부금 면제 금액 안내

  • 오늘 개통 기준 면제금액으로 실제 면제금액은 개통일에 따라 변동됩니다.
  • 개통 시점에 단말을 반납하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.
  • 면제되는 할부금이 잔여 할부금보다 큰 경우, 구매하시는 새 휴대폰 금액에서 차액만큼 할인 됩니다.

단말기 반납 안내

  • 택배/바로도착/행복배송의 경우 민팃 ATM(마트ATM)에 방문하여 개통한 이동전화번호 입력 후'클럽기변 반납'을 선택하여 반납바랍니다.
    (민팃ATM 방문 전 원활한 반납 접수가 될 수 있도록 반납 기준에 맞는지 자가 점검을 진행하여 주시기바랍니다.)
  • 민팃ATM 반납시 ‘부적합 판정'을 받을 경우 부적합 부분에 대한 A/S 후 7일 내 재반납 해주십시오. 미반납시 잔여 할부금이 청구됩니다.
  • 바로픽업의 경우 매장방문 시 클럽기변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휴대폰 반납은 반드시 개통 다음날부터 4일 이내에 해주시기 바랍니다. 기간 내 반납되지 않으면 남은 할부금이 일시불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. (개통 당일 반납 불가)
  • 새로운 휴대폰으로 변경하고 SK텔레콤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'T다이렉트샵 상담센터(1599-0111,1525(SKT무료))'에서 등록 후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.

반납 단말 조건

  • 서비스 가입 당시 구매한 단말기로 반납(일련번호 일치)
    A/S 기변, 교품기변 이용 고객의 경우, 해당 단말기로 반납 가능
    (A/S 기변 고객은 변경된 단말로 확정 기변 후 반납 가능)
  • 개통 이력이 없는 동일 모델 신규폰으로 기기변경 시 반납 가능(자급제 단말 불가)

반납 단말 상태

  • 단말 정보 확인: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이 가능하고, 분실 또는 분실신고가 안된 상태
  • 잠금 설정 확인 / 초기화: 패턴/지문잠김 해제, 타 유심 제한 해제, Find my Phone기능 해제
  • 전원점검: 전원 ON, OFF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
  • 침수점검: 침수 표지 변색이 없는 상태
  • 외관점검: 강화유리 파손이 없는 상태(생활 기스는 반납 가능), 측면 프레임 파손, 휘어짐 등 이상이 없는 상태
  • 기능점검: 통화, 충전 등 기능에 이상이 없는 상태 (충전 단자 부식없음), LED액정 표시에 이상이 없는 상태, 터치기능(LCD, 단말기 하단메뉴)에 이상이 없는 상태

혜택 제외 기준

  • 2차 검수에서 “부적격 판정”을 받을 경우 반납하신 단말기를 돌려 드리며, 고객은 잔여 단말기 할부금을 면제받지 못함. 단, 일부 파손의 경우 변상금을 납부 시 면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음
    단말 검수 결과 보상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기변 철회 가능하며 이 때 클럽기변에 가입했던 단말의 할부금도 다시원복 되어 청구됨
  • 사기/고의/부정직한 행위로 판명된 경우, 상기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

보상기준

  • 신규 휴대폰 개통일 기준 14일 이내 반납 시 보상되며, 14일 이후 반납 시 서비스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.
  • 환불은 계좌 송금을 통해 진행되며 반납/검수 후 현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.
  • 서비스 신청 후 미반납 또는 서비스 취소 시 남은 할부금액만큼 위약금이 발생하게 되며 클럽기변에 가입했던 단말의 할부금도 다시원복 되어 청구됨

클럽기변 신청 시 주의사항

  • 옵션/혜택 페이지에서 신청 후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타인명의로 본인인증을 받는 경우 클럽기변 신청이 해제됩니다.
  • 바로픽업으로 주문하실 경우 매장 방문 시 클럽기변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