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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통 안내
- 스마트홈 기기 이용을 위해서는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.
> 절전팩, 표준팩, 안전팩, 실속팩A, 실속팩B 등 프리미엄형 및 실속형 패키지는 서비스와 함께 구매 가능합니다. - SK텔레콤 대리점/지점, 온라인 T world 및 고객센터에서 가입/변경 가능합니다.
- 가스차단기, 열림감지센서, 도어락 등 'Z-Wave 사용기기'의 경우, 스마트홈 서비스 이용을 위해 '브릿지'가 필요합니다.
- 스마트홈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Wi-Fi AP(공유기)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
- 스마트홈 App.은 Google Play 스토어, T store,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- 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을 위해 OS는 안드로이드 4.1 젤리빈 이상, iOS는 7.0 이상을 권장합니다.
- 스위치는 전등 소비전력이 30W 이하 시, 가스차단기는 가스밸브 설치환경에 따라 사용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.
- 미성년자가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, 취소는 법정대리인만 가능합니다.
- 스마트홈 기기 이용을 위해서는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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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치 안내
- 방문 설치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, 구매 후 스마트홈 고객센터(1800-0212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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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환불 안내
- 제품 불량의 경우, 교환은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, 환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왕복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> 반품 및 교환 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, 타 택배사를 이용 시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 - 묶음 주문의 경우 부분 취소 또는 부분 환불 불가합니다.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의 경우,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박스나 비닐을 개봉하시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왕복 배송비 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 (도서산간지역 추가 비용 발생)
> 단, 포장박스 및 상품 훼손 시에는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- 포장박스 및 상품 훼손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제품 불량의 경우, 교환은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, 환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왕복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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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안내
- 스마트홈 상품 사용 후 발생되는 A/S 관련 문의는 SKT 스마트홈 고객센터 1800-0212로 문의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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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안내
- 고객센터 : 1800-0212
- 평일: 09:00 ~ 18:00